"5세대 핫루키" 이프아이, "엠카"서 성공적 데뷔
댓글
0
조회
78
04.11 10:53
작성자 :
가비슈포댄서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신인 걸그룹 ifeye(이프아이)가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1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곡 ‘NERDY(널디)’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이날 ifeye(이프아이)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실력으로 ‘5세대 핫루키’다운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ifeye(이프아이)의 데뷔곡 ‘NERDY’는 서툴지만 진심을 전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몽환적인 감성으로 담아낸 이지리스닝 팝 장르의 곡이다. 무대 위 ifeye(이프아이)는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비주얼, 여섯 멤버의 조화로운 하모니, 그리고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데뷔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멤버들은 긴장한 기색 없이 무대를 즐기며 안정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곡의 콘셉트를 완벽히 표현한 이들의 표정 연기와 디테일한 안무는 신인이라는 사실이 무색할 만큼 인상적이었다.
앞서 ifeye(이프아이)는 지난 8일 첫 번째 EP ‘ERLU BLUE(엘루 블루)’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데뷔 전부터 다양한 티징 콘텐츠와 퍼포먼스 영상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 가운데,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보여준 무대로 이들의 성장 가능성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ifeye(이프아이)는 이번 활동을 통해 ‘완성형 신인’의 저력을 본격적으로 입증해나갈 예정이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311/0001850427
가비슈포댄서님의 최신 글
- 04.19 촬영하다 홍대에서 만난 배우지망생에게 찐조언 날린 츄버지
- 04.19 대학생활이 바빠서 오랜만에 집에 간 여자연예인
- 04.19 일면식도 없는 여성 마구잡이로 폭행한 10대 남성
- 04.19 백종원, "사장님 끓여먹던지...자신있으면!!"
- 04.19 유재석 자리 비우자마자 뒷담화하는 이경실 박미선
- 04.19 빽햄에 대해 오해하지 말라는 백종원
- 04.19 Zeus의 샤라웃에 화답하는 배우 박정민의 센스
- 04.19 삼습만원 국선변호사 아저씨 근황
- 04.19 대한항공 오너일가들중 성격이 가장 끝판왕인 사람
- 04.19 소개팅에서 손병호게임하는 빠니보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