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카 빵 콘텐츠가 논란인 본질적인 이유
댓글
0
조회
50
09.01 16:28
작성자 :
가지마라

빵값이 비싸다라는 아젠다를 던지며 시작
상당히 공익적인 메시지가 느껴짐
댓글도 슈카가 사회 문제해결에 나섰다며 찬양일색
막상 만들어보니 우리나라에서 빵값이 비쌀 수 밖에 없으며
싸다고 했던 일본도 생각보다 빵값이 싸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됨
여기서 슈카와 전문가 들은 현재 수요 공급으로는 가격을 낮출 수 없다는 것에 동의함
결국 문제제기에 대한 명확한 답이 안 나온 상태가 됨
그럼에도 이 프로젝트는 계속 되었는데
왜냐하면 이 모든 것이 슈카가 발의한 것이 아닌 글로우서울이 주도한 내용이기 때문임
영상 보면 알겠지만 글로우서울에서 장소, 브랜딩, 유통, 제작, 판매 모든 것을 담당함
시청자 들은 이 프로젝트를 지렛대로 기존 사업자에 대한 비난과 비판을 일발장전하고 있었는데
공익이 아닌 그냥 얼굴 비즈니스였고,
결국 기존 자영업자들은 문제가 없다는 것으로 어정쩡하게 결론이 나며 이도 저도 아니게 되버림
가지마라님의 최신 글
- 09.21 윤서빈 - Strawberry Candy MV TEASER #2
- 09.21 타이타닉 결말에 디카프리오 살릴 수 있지 않았을까?
- 09.21 ITZY 빠따는 예지가 때리는구나 ㄷㄷ
- 09.21 SNL 직장인들) 이수지를 자전거로 타는 이선빈 ㅋㅋㅋ
- 09.21 유민상식 햄버거 사이드 메뉴
- 09.21 어느 13세미만 아동 성폭행범의 속마음 ㄷㄷㄷ
- 09.21 글래머 몸매로 많이 사랑받는 것에 대한 권은비의 생각
- 09.21 영화팬들 사이에서 이슈라는 영화 <바람> 후속작 평점
- 09.21 현빈 인생이 쥰내 부러운 이유...
- 09.21 유재석이 백상 예술 대상 수상할때 배우님들 태도